사진= ㈜운마켓 |
국내 ODF(구강용해필름) 제품 전문 유통기업인 운마켓이 숙취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 ‘아침처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운마켓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상쾌한 아침을 선사하고 숙취로 고민하는 이들의 빠른 회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숙취해소 특허물질을 함유한 필름형 숙취해소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아침처럼’은 천연성분 12종 이상으로 구성된 ‘알바린’이라는 숙취해소 특허성분을 사용하여 빠른시간 내에 숙취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특히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과 유산균 등이 조화롭게 혼합되어 숙취로 인한 피로와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상쾌한 아침을 만들 수 있게 한다.
‘아침처럼’은 숙취해소를 최우선에 두고 개발됐으며 구강용해필름 형태로 만들어져 빠른 흡수와 최대성분 흡수를 통해 효과적이고 빠른 숙취해소가 가능하다. 제품 원료 특유의 쓴맛, 냄새 등을 맛 차폐기술을 통해 만들어 단순히 숙취를 해소하는 것뿐만 아니라 맛있고 상쾌한 맛으로 입 속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침처럼’은 구강용해필름형에 맞는 얇은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만들어 휴대성과 복용성이 뛰어나며,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운마켓 이재운 대표는 “숙취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을 위해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아침처럼을 개발했다”라며 “이 제품은 신속하고 상쾌하게 숙취 증상을 완화해줘 전날 음주 후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침처럼’은 올해 12월부터 마트, 편의점, 약국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