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100㎏ 넘는 이국주, 데이트 전 밥 먹고 나간다…"썸남 '생각보다 안 드신다'고"

뉴스1 김송이 기자
원문보기
(SBS '강심장VS')

(SBS '강심장VS')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이국주가 데이트할 때 첫 이미지를 위해 식사를 미리하고 나간다고 밝혔다.

5일 처음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입 짧은 녀석들 VS 입 터진 녀석들'이라는 주제로 이국주, 신기루, 산다라박, 김두영, 에이전트H가 첫 게스트로 등장해 입담 대결을 펼쳤다.

MC 전현무가 "이국주씨가 썸남 앞에서 식사량을 줄이는 꿀팁이 있다던데?"라고 묻자, 이국주는 "저는 미리 식사를 하고 가는 경향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전현무가 "보통은 날씬해 보이려고 안 먹고 가지 않냐"고 하자, 이국주는 "그날 한 끼를 먹고 간다고 해서 단추가 안 채워지던 게 채워지고 그러진 않는다"며 부정했다.

그러면서 "전날 밤에는 안 먹지만 가기 전에 메이크업하면서 식사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먹으면서 화장하는데 코밑은 마지막에 한다. 땀이 나고 국물이 튀고 그런다. 또 저같이 턱이 좀 나온 친구들은 100% 턱에 떨어진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SBS '강심장VS')

(SBS '강심장VS')


이국주는 과거 데이트 상대와의 식사 자리를 회상하며 "그러면 상대가 '생각보다 많이 안 드시네요?" 이렇게 말한다. 그렇다고 '저 생각보다 안 먹어요' 이런 멘트는 절대 하면 안된다"고 비법을 전했다.


이어 "접시에 음식이 그대로 있으면 상대가 '좀 드시면서 얘기하세요' 이런다"며 "이렇게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면 다음번 만났을 때는 잘 먹어도 저는 잘 안 먹는 애가 돼있다. 첫인상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국주는 지난 10월 SBS 새 예능 '덩치 서바이벌-먹찌빠' 제작발표회에서 "대부분 앞자리 숫자를 바꾸려고 다이어트를 하는데 나는 자릿수를 바꾸려고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혀 몸무게가 100㎏ 이상인 사실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바 있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