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오산미니어처빌리지'미니 크리스마스' 체험프로그램 풍성

아시아투데이 김주홍
원문보기


16일부터 25일까지 9종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진행

미니어처빌리지 전경

미니어처빌리지 전경



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오산미니어처빌리지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9종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미니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정해 전시 관람 외에 전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 등 가족 단위의 관람객이 미니어처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산타를 찾아라!'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의 상설 전시를 관람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전시관 내 산타 피규어의 숨겨진 메시지를 찾아보는 전시 연계 프로그램이다. 미션을 완료한 어린이에게는 기념품도 증정된다.

정금숙 작가와 함께하는 '미니쿠킹 스튜디오'는 진저 쿠키를 주제로 가족이 함께 미니어처 음식모형을 소품(무드등)으로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미니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풍경'은 가족이 함께 실외 크리스마스 모습을 미니어처로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교육 공간인 '미니 스튜디오'에서는 산타와 트리를 주제로 한 두 가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나의 미니어처 오르골: 산타마을편'에서는 누구나 쉽게 미니어처 오르골을 만들 수 있으며 '미니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에서는 가족이 함께 미니어처 트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전시관 로비에서 리스를 키링 소품으로 만드는 '미니 리스' 도넛 모형을 마그네틱 소품으로 만들어보는 '크리스마스 도넛'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활용한 엽서와 컬러링, 일상의 사물로 미니어처 세상을 상상해보는 '미니 피플 프로젝트'는 행사 기간 중 상시 운영된다.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전 예약 프로그램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실내에서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오산미니어처빌리지는 미니어처 문화 확산 및 시민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