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 포인트 2배 높게 적립받았다

머니투데이 황예림기자
원문보기


네이버페이는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들이 네이버페이 전체 현장결제(QR결제+삼성페이) 이용자 대비 포인트를 2배 더 적립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특별 이벤트를 통해 최대 3만원까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이용자의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네이버페이에 따르면 올 11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배 증가했으며 이용자 1인당 평균 결제 금액은 4배 이상 증가했다. 전국 약 300만 오프라인 결제처에서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이용이 가능하며 음식점·병원·약국 등 일상생활 속 결제부터 1억원이 넘는 자동차 구매까지 다양한 곳에서 결제가 일어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결제처에서 더욱 빈번하게 사용하면서 받게 된 포인트 뽑기 혜택을 통해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들은 전체 현장결제 이용자보다 1인당 평균 2배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 받았다. 이들이 참여한 포인트 뽑기 횟수는 월 평균 40건으로 나타났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랜덤박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이용자의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랜덤박스를 열면 최대 1만원까지 무작위 포인트에 100% 당첨되며 기간 내에 네이버페이X삼성페이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랜덤박스'로 당첨된 포인트를 1회 즉시 지급한다.

아직까지 네이버페이X삼성페이를 한번도 경험하지 않은 신규 이용자의 경우 혜택 신청 후 오는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누적 이용 시 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이벤트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1만원을 추가로 500명 한정에게 지급한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올 한해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이용자들이 보내준 많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연말 이벤트로 혜택을 꼭 경험하길 바란다"며 "특히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신규 이용자의 경우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황예림 기자 yellowyeri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