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23년 1월 1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4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축혼 행진곡과 함께 신부 입장을 하는 듯한 강지원(박민영 분)과 맞은 편에서 설레는 듯 기다리고 있는 박민환(이이경 분)의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블랙 드레스를 입은 강지원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정수민(송하윤 분)과 손을 잡은 채 같이 등장해 반전을 선사한다.
전남편이었던 박민환에게 절친 정수민의 손을 직접 건네주며 "축하해, 내가 버린 쓰레기랑 결혼하는 거"라고 말하는 강지원의 서늘한 눈빛이 분위기를 압도한다. 그런 자신의 운명을 넘겨받은 두 사람을 돌아서며 미소를 짓는 강지원의 환한 얼굴이 통쾌한 복수를 예감케 한다.
강지원의 발걸음이 향하는 곳은 이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던 유지혁(나인우 분)의 앞. 손을 잡고 눈을 맞춘 두 사람은 완벽한 한 쌍이 된 박민환과 정수민의 반대편에 대치하고 있다. 1회차 인생을 뒤로하고 운명 개척에 뛰어든 강지원과 그를 전폭적으로 지지하는 유지혁의 관계가 엿보여 이들이 치밀하게 설계한 복수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