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특징주] 대상홀딩스우, 투자위험 지정 예고에도 7거래일 연속 상한가

조선비즈 강정아 기자
원문보기
6일 한동훈 법무부 장관 테마주인 대상홀딩스 우선주가 거침없이 오르며 7거래일째 상한가를 기록했다.

배우 이정재와 한동훈 법무부 장관(사진 오른쪽)이 서초구 한 식당 앞에서 찍힌 것으로 보이는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정재와 한동훈 법무부 장관(사진 오른쪽)이 서초구 한 식당 앞에서 찍힌 것으로 보이는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오전 9시 29분 기준 대상홀딩스우는 전 거래일 대비 9200원(24.93%) 오른 9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개장 직후 대상홀딩스우는 4만7950원까지 오르며 상한가를 찍었다.

11월 27일부터 이달 1일까지 5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했던 대상홀딩스우는 이 기간 270% 급등했다. 이후 급격한 시세 변화를 이유로 이달 4일 하루 동안 거래가 정지됐지만 5일부터 거래가 재개되자 다시 매수세가 몰리는 모습이다.

이에 한국거래소는 대상홀딩스우를 전날 장 마감 후 투자위험 예고 종목으로 지정했다. 투자위험 종목으로 지정되면 해당 지정일에 주식 거래가 정지된다. 같은 시간 대상홀딩스는 전 거래일 대비 200원(1.95%) 오른 1만44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대상홀딩스는 11월 26일 배우 이정재가 한 장관과 서울 서초구의 한 갈빗집에서 함께 찍은 사진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퍼지며 급등했다. 두 사람은 현대고(5기) 동창이다. 대상홀딩스의 2대 주주는 이정재의 연인인 임세령 부회장으로 알려져 한 장관 테마주로 묶인 것으로 풀이된다.

강정아 기자(jenn1871@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이지희 공천헌금
    김병기 이지희 공천헌금
  2. 2장동혁 쌍특검 단식
    장동혁 쌍특검 단식
  3. 3이장우 김태흠 행정통합
    이장우 김태흠 행정통합
  4. 4복지시설 종사자 처우개선
    복지시설 종사자 처우개선
  5. 5토트넘 도르트문트 완파
    토트넘 도르트문트 완파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