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동두천형 브랜드 「행복이음 나눔실천」 11개 사업장 가입

헤럴드경제 박준환
원문보기
매월 2만원 이상 정기후원 기부·약정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동두천시(시장 박형덕)가 지난 4일 시장실에서 희망나눔 행복드림 모금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행복이음 나눔실천」가입식을 실시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동두천시(시장 박형덕)가 지난 4일 시장실에서 희망나눔 행복드림 모금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행복이음 나눔실천」가입식을 실시했다.



이날 가입식은 박형덕 시장, 가입 사업장 대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개 사업장이 동시에 정기후원을 약속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동두천형 브랜드인 「행복이음 나눔실천」 사업은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동두천시가 추진하는 모금사업으로, 매월 2만원 이상 정기후원을 기부·약정한 개인, 단체, 사업장을 대상으로 하는 나눔 사업이다.

박형덕 시장은 “경기가 어려운 시기에 기부하기가 쉽지 않은데 나눔을 함께해 준 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여러분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동두천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가입한 사업장은 세진문구사(대표 김석훈), 스피드메이트 동두천점(대표 조한대), 제일인테리어(대표 심기주), 진국닭곰탕(대표 이해창), 그린홈케어(대표 박현수), 현화포장건설(대표 유명선), 하림자동차공업사(대표 이종철),드림광고월드(대표 박찬형), 줄서시오(대표 임연춘), 리더태권도장(대표 홍누리), 친환경공업사(대표 안갑섭) 이상 총 11개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2. 2호남 서해안 대설
    호남 서해안 대설
  3. 3어린이집 통학버스 안전
    어린이집 통학버스 안전
  4. 4구혜선 카이스트 졸업
    구혜선 카이스트 졸업
  5. 5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