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충북교육청, 단재고 교육비전·목표 1차 선정작 온라인 선호도 조사

뉴스1 이성기 기자
원문보기

6일부터 11일까지 교직원, 학생, 학부모와 도민 대상

1인당 1회, 1작품 투표 가능



충북도교육청은 6일부터 11일까지 (가칭)단재고등학교 교육비전과 교육목표 1차 선정작에 대한 온라인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다.(충북교육청 제공)/뉴스1

충북도교육청은 6일부터 11일까지 (가칭)단재고등학교 교육비전과 교육목표 1차 선정작에 대한 온라인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다.(충북교육청 제공)/뉴스1


(청주=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도교육청은 6일부터 11일까지 (가칭)단재고등학교 교육비전과 교육목표 1차 선정작에 대한 온라인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다.

충북교육청은 지난달 23일부터 29일까지 공모를 통해 52작품을 접수해 △미래교육 지향 △실행가능성 △간결성과 명료성을 기준으로 여섯 작품을 1차 선정했다.

이번 온라인 선호도 조사는 1차 선정작을 대상으로 충북교육청 소속 교직원, 학생, 학부모와 도민 누구나 1인당 1회, 1작품에 투표할 수 있다.

충북교육청 SNS와 도내 각급 학교 홈페이지의 팝업존에 게시한 웹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는 웹포스터의 QR코드로 온라인 설문조사 시스템에 접속해 미래 교육의 모습, 실현 가능성, 쉬운 이해도 등의 조건을 충족한 작품에 투표하면 된다.

장원숙 중등교육과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결정할 (가칭)단재고의 교육비전과 교육목표를 중심으로 2024년 7월까지 새로운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9월부터 단재고의 첫 번째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했다.


충북교육청은 11일까지 선호도 조사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세 작품을 최종 협의해 당선작과 단재고 교육비전과 교육목표를 발표할 예정이다.

skl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