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괴물’ 15만 관객 돌파…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일본 연출작 최고 흥행 도전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괴물’이 개봉 8일째 15만 관객을 돌파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연출 일본 영화 중 최고 흥행 신기록에 다가서고 있다.

‘괴물’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8일째인 6일 오전 7시 30분, 15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역대 일본 실사 영화 최고 흥행작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2022)의 개봉 14일째 기록을 6일이나 단축시킨 기록이다.



이로써 ‘괴물’은 기존 고레에다 히로카즈 작품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2013)의 최종 관객수 128,012명을 뛰어넘고 금주 중, 제71회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이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연출한 일본 영화 최고 흥행작인 ‘어느 가족’(2018) 기록도 경신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괴물’은 몰라보게 바뀐 아들의 행동에 이상함을 감지한 엄마가 학교에 찾아가면서 의문의 사건에 연루된 주변 사람들 모두가 감정의 소용돌이를 겪게 되는 영화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따뜻하면서도 날카로운 연출력, 사카모토 유지 각본가와 故 사카모토 류이치 음악감독의 작업으로 탄생해 칸 영화제 각본상을 거머쥐었다.

영화 ‘괴물’ 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스포츠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형석 관장 해임
    김형석 관장 해임
  2. 2위안부 모욕 압수수색
    위안부 모욕 압수수색
  3. 3김고은 나철 추모
    김고은 나철 추모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한-이 협력 강화
    한-이 협력 강화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