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카드 BM, 감각적 그루브의 'Lowkey'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카드(KARD) 멤버 BM(비엠)이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BM은 오늘(6일) 0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세 번째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Lowkey'(로우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BM은 노래에 맞춰 감각적인 그루브로 리듬을 타고 있다. 칠흑 같은 공간을 비추는 로우키 조명이 BM의 실루엣을 더욱 무게감 있게 그려냈다. 특히 독특한 앵글과 빈티지 캠코터 특유의 질감을 살린 영상미가 조화를 이뤄 보는 이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기에 댄서와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는 BM의 모습이 일부 공개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키웠다.

타이틀곡 'Lowkey'는 아프로팝(Afropop) 장르로, 호감 있는 사람을 향한 뜨거운 이끌림을 아슬아슬하게 표현한 곡이다. BM은 잇단 티징 콘텐츠 속에 조명에 따른 뚜렷한 명암대비로 신곡의 무드를 예고, 최소한의 오브제로 최대한의 효과를 내며 BM의 자유로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를 표현했다.

'LOWKEY'는 BM이 지난해 8월 두 번째 싱글 'STRANGERS'(스트레인저스) 발매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내놓는 솔로 싱글이다. 타이틀곡 'Lowkey'와 수록곡 'ATAP (After The After Party)'(에이티에이피 (애프터 더 애프터 파티)) 등 총 2곡이 담겼고, BM이 모든 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진두지휘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전개한다. 컴백마다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준 BM인 만큼 이번 싱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BM은 오는 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LOWKEY'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