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런 게 진짜 부산 사람들 얘기"…'교토에서 온 편지' 리뷰 포스터 공개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가 오늘(6일) 개봉한 가운데 전세계 관객들의 극찬이 담긴 리뷰 포스터가 공개됐다.

'교토에서 온 편지'(감독 김민주,, 제공 영화진흥위원회, 제작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배급 판씨네마)는 우연히 발견한 오래된 일본어 편지에서 50년 간 가슴속에만 묻어왔던 엄마(차미경 분)의 소중한 비밀을 알게 된 부산의 세 자매 이야기를 담은 애틋한 가족 드라마.

6일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부산 국제영화제부터 프랑스 브줄아시아영화제, 영국 런던 한국영화제 등 전세계 영화제에서의 빛나는 수상 내역과 영화를 미리 만난 관객들의 진심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세계적인 영화 리뷰 사이트 레터박스에는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영화 중 하나”, “따스한 눈길로 선명하게 담은 엄마의 온기”, “애틋하고 감동적인 작품”이라는 인상적인 평이 나왔다.

시사회와 부산 국제영화제 상영을 통해 영화를 미리 만난 국내 관객들은 “이런 게 진짜 부산 사람들 이야기”, “한국의 서정적인 감수성을 잘 표현해낸 작품”, “배우 한선화의 재발견” 등 영화의 감성과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호평을 남겼다.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수상 내역, 리뷰와 함께 어우러진 교토 타카마야역의 풍경과 엄마 화자, 세 자매의 모습은 '교토에서 온 편지'가 관객들에게 선사할 가족 케미스트리와 매력적인 온기를 느끼게 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프랭크 경질
    손흥민 프랭크 경질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이탈리아 전략 기술 협력
    이탈리아 전략 기술 협력
  4. 4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5. 5트럼프 그린란드 러시아 위협
    트럼프 그린란드 러시아 위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