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이효리 춤선생' 길건x리듬체조 신수지, '미스트롯3' 도전장

조이뉴스24 김양수
원문보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길건과 신수지가 '미스트롯3'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21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72인 개인 티저 영상이 뜨거운 호응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도전의 아이콘들의 출격이 화제다. 이미 한 분야에서 피땀 어린 노력으로 정상을 밟은 이들이 트로트판을 흔들기 위해 도전하는 것.

미스트롯3 길건 신수지 [사진=TV조선]

미스트롯3 길건 신수지 [사진=TV조선]



먼저 19년차 댄스 가수이자 '이효리 춤선생'으로 유명세를 떨친 길건이 무대에 오른다. 그는 지난 해 트로트 음원 '에이스'를 발표하며 트로트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파워풀한 에너지로 댄스계를 호령한 길건이 '미스트롯3'에서 어떤 변신을 꾀할지 궁금해진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이자 만능엔터테이너인 신수지의 참가도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다. 은퇴 후 볼링 프로 타이틀을 획득한데 이어 골프, 당구,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에 도전하며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보여줬다. 이번에 트로트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또 다른 도전을 시작한다.

'미스트롯3'는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신선한 얼굴들이 포진한 72인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비주얼 위크'를 진행 중이다. 넘치는 끼와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예비 트로트 여제들의 출격에 온라인이 들썩이고 있다.

제작진은 "세상을 꺾고 뒤집을 새 얼굴들이 대거 지원해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라면서 "새로운 꿈을 이루기 위해 제대로 칼을 갈고 나온 이들의 진정성 가득한 도전을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3'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마스터 군단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원석 발굴에 나선다.

2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2. 2한-이탈리아 정상회담
    한-이탈리아 정상회담
  3. 3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4. 4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5. 5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