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살림남’ 정혁, 비혼주의 생각 바뀔까..父 “주변서 장가 가라고 안 물어보냐”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모델 정혁의 오랜 소원이 드디어 실현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정혁의 20년 품은 소원이 이뤄진다.

이날 정혁은 평소 낚시를 좋아하는 아버지와 함께 낚시터로 떠난다. "물고기들에게 통하는 도화살이 있다"는 정혁과 스스로 "어복이 좋다"는 아버지까지 자신에 찬 두 남자는 소원을 건 낚시 대결에 돌입한다.

허세와 달리 적막만 가득하던 낚시터에서 정혁이 2시간 만에 먼저 우럭을 낚는다. 정혁은 소원으로 "아버지 검은 머리로 염색하기"를 말해 눈길을 모은다.

이어 두 사람은 아버지가 직접 뜬 우럭 회 한상으로 만찬을 즐긴다. 이때 아버지는 정혁에게 "'살림남' 방송 후 주변에서 장가 안 가냐고 안 물어보냐"라며 걱정 어린 마음을 비친다. 아버지의 대화 속에서 비혼주의에 대한 정혁의 생각이 변화를 맞이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혁의 아버지는 아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미용실을 찾는다. 20년 만의 염색과 정혁의 스타일링으로 변신한 아버지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정혁의 아버지는 "아들이 어려웠던 시절에 치킨 사 먹을 돈이 없어서 소금만 찍어 먹고 왔다는 방송을 봤다"며 정혁을 치킨 집에 데려간다. 두 부자는 치킨을 먹으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진솔한 대화를 하고, 아버지 또한 정혁을 향한 소원을 이야기하는데.

정혁 부자가 펼치는 가슴 뭉클한 이야기는 6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KBS 2TV '살림남'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2. 2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3. 3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4. 4김병기 아내 법카 의혹
    김병기 아내 법카 의혹
  5. 5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