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폴킴, 핑클 '화이트' 리메이크 한다…12월 발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핑클의 '화이트(White)'가 폴킴의 목소리로 환생한다.

폴킴은 지난 2일~3일 부산 BEXCO오디토리움에서 단독 콘서트 '남은 밤'으로 관객과 만났다. 지난 10월 서울에서 시작된 단독 콘서트 '남은 밤'의 마지막이자, 올해 네덜란드 벨기에 뉴질랜드 타이베이 등 국경을 초월하며 뜨겁게 교감했던 라이브 무대의 화려한 피날레다.

가수 폴킴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열린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폴킴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열린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폴킴은 부산 콘서트에서도 추운 날씨를 녹이는 감성 발라드를 선사했다. 관객들은 폴킴의 따뜻한 음색과 함께 올해를 되돌아보고, 새해를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나눴다. 또 폴킴은 반전 댄스 실력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고 박원, 쏠(SOLE)이 게스트로 깜작 등장해 객석을 사로잡았다.

특히 폴킴은 공연 막바지에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해야겠다"며 핑클의 '화이트'를 리메이크해 열창했다. 폴킴이 부른 '화이트'는 지난 2020년 광고 음악으로 삽입된 후 정식 발매를 요청하는 팬들이 여전히 많을 정도로 비상한 주목을 받은 곡이다.

이와 관련 폴킴은 "리메이크곡을 그동안 많이 좋아해 주셔서 정식으로 음원을 발매하기로 했다"고 깜짝 발표해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그러면서 올해를 마무리하는 단독 콘서트에서도 쉼 없이 세트리스트를 꽉 채우며 2024년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활동을 약속했다.

폴킴의 2023년 마지막 싱글, 특별한 윈터송이 될 '화이트'는 12월 중 발매되며, 상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