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대장동 핵심증인' 유동규, 카고트럭이 들이받아…"고의사고 아냐"(종합)

더팩트
원문보기

생명지장 없어…경찰 조사

이른바 '대장동 특혜 의혹'의 핵심 증인인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박헌우 기자

이른바 '대장동 특혜 의혹'의 핵심 증인인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박헌우 기자


[더팩트ㅣ윤용민 기자] 이른바 '대장동 특혜 의혹'의 핵심 증인인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6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와 의왕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40분께 경기 의왕시 봉담과천도시고속화도로 하행선(봉담 방향)에서 유 전 본부장이 탄 승용차와 8.5톤 카고트럭이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당시 3차로를 달리고 있던 유 전 본부장의 차량은 1차로로 튕겨져나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나서야 멈췄다. 다행히 지나가던 차량이 없어 2차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

트럭이 앞차들을 추월하는 과정에서 유 전 본부장의 승용차의 뒷부분을 들이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유 전 본부장의 승용차는 대리기사가 운전 중이었으며 다른 동승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에서 지인과 저녁 식사를 마친 뒤 화성 자택으로 귀가 중 당한 사고였다. 사고를 낸 트럭 운전자가 고의로 사고를 낸 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고로 유 전 본부장은 허리와 머리 등을 다쳐 119 구급차를 타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 중이다.

유 전 본부장은 사고 당일 서울중앙지법 형사33부(김동현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대장동 특혜 의혹 사건 공판에 증인으로 출석했다.

now@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2. 2토트넘 프랭크 경질
    토트넘 프랭크 경질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아시안컵 한일전
    아시안컵 한일전
  5. 5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