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완전체, 저희도 하루빨리 보고 싶어요"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군복무 앞둔 RM·지민·뷔·정국 위버스 라이브
"다시 모였을 때 재밌을 거 같다…챕터2 기대해달라"
[서울=뉴시스] 방탄소년단.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2023.12.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방탄소년단.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2023.12.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방탄소년단의 완전체를 저희도 하루 빨리 보고 싶어서 이렇게 결정했어요. 후회도 없고, 아주 좋은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정국)

군 입대를 나란히 앞둔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지민·뷔(V)·정국은 지난 5일 오후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군 복무 후) 다시 모였을 때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네 멤버는 다음 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한다. RM과 뷔는 오는 11일, 지민과 정국은 오는 12일 훈련소에 입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민은 "'잘 다녀오겠다'는 말씀밖에 드릴 게 없어요. 아쉽기도 하고 여러 가지 감정이 벅차오르지만 빨리 갔다 와서 앞으로 더 행복한 날 맞이합시다"고 긍정했다. 그러면서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사진은 기대하지 마세요. 아미에게 그런 모습을 보이기 싫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뷔도 "한번 흩어져 봐야 다시 뭉칠 때 소중함을 알죠. (비슷한 시기에 함께 입대하는) 친구들이 저보다 어릴 수 있겠지만 그들과 이야기하며 새로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에 지원한 것으로 알려진 뷔는 "그냥 한번 부딪히고 싶었어요. 제 목표도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서울=뉴시스] 1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 육군 제35보병사단 신병훈련소에 입소하는 제이홉을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배웅했다. (사진= 방탄소년단 트위터 캡처) 2023.04.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1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 육군 제35보병사단 신병훈련소에 입소하는 제이홉을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배웅했다. (사진= 방탄소년단 트위터 캡처) 2023.04.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RM은 "무엇인가를 배우고 돌아왔을 때 방탄소년단으로서 할 얘기나 돌려드릴 에너지가 많이 축적돼 있을 거예요. 진정한 챕터 2를 기대해달라"라고 청했다. 마지막으로 "타 장병분들과 그분들의 가족도 계셔 폐가 될 수 있으니 입영 날에 훈련소로 찾아오시는 것은 삼가 달라"고 청했다.


앞서 진과 제이홉은 지난해 12월과 올해 4월 각각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조교로 복무하고 있다. 슈가는 지난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 중이다.

이에 따라 방탄소년단, 빅히트 뮤직과 모회사 하이브가 바라는 것처럼 2025년부터 멤버들의 단체 활동 재개가 가능하게 됐다. 그 해 6월 이후께 본격적인 음악작업 시작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군백기 동안 아미에세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는 미리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4. 4나이트 올스타전 MVP
    나이트 올스타전 MVP
  5. 5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