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 너 좋아해"...뱀뱀, 태연 '아찔' 멘트에 "죽을 거 같아" 진땀 ('뱀집')[Oh!쎈 포인트]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뱀뱀이 소녀시대 태연을 향한 팬심을 터트렸다.

5일 유튜브 채널 '뱀집'에서는 "To. 태연 “누나 예쁜 거 알죠?” (당연하지!) 뱀뱀 팬심 폭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뱀집'에 게스트로 등장한 태연은 뱀뱀에게 "너 (MBTI) E 성향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뱀뱀은 "ENTJ다. 제가 봤을 때 사람 만나는 거 좋아하는 것보단, 내 사람이랑 같이 있는 걸 즐긴다"라고 부연했다.

태연 역시 "나도 그렇다"고 공감하면서 "내 MBTI는 INFJ"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뱀뱀은 "혹시 T 성향 싫어하시나"라고 걱정했고, 태연은 "너무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이에 뱀뱀이 "일부러 저 기분 좋게 하려고 한 건 아니냐"라고 의심했고, 태연은 "아니다. 나 너 좋아한다"라고 즉답했다.

태연의 말에 뱀뱀은 "잠깐만요"라며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고, 태연 역시 "플러팅 이런거 아닙니다 여러분. 난 T도 좋고 뱀이도 좋다"라고 해명하며 당황해했다. 뱀뱀은 "저도 플러팅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그냥 이 말 자체가 날 죽인다"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뱀뱀의 '태연 찐팬' 면모는 계속됐다. 이날 태연은 "화장품 쇼핑은 많이 하지만, 백화점 같은 사람 많은 데는 잘 안 가는 것 같다. 날 잡아서 오래전부터 혼자 마음속으로 계획한다. 준비하고 긴장하고 다녀오는데, 갑자기는 절대 안 나간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뱀뱀은 "필요한 거 있으면 제가 심부름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태연은 "얘가 자꾸 지키지 못할 말을 한다"라고 의심했고, 뱀뱀은 "제가 왜 못 지킬거라고 생각하나나"라며 사뭇 진지한 면모를 보였다.

이어 태연이 "내가 잘도 시키겠다 너를"이라며 "얘야, 갤러리아 가서 하이라이터 좀 사 와 하면 되나"라고 농담하자, 뱀뱀은 "당연하다. 갤러리아 VVIP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라며 재력(?)을 과시해 웃음을 안겼다.

더불어 뱀뱀은 "누나 덕분에 데뷔도 하게 되었고, 팬이기도 하지만 가수 된 김에 진짜 누나한테 안 지고 싶더라. 음악도, 실력이나 인기 이런걸. 가수 된 김에 제대로 하는 게 좋지 않나. 팬으로 시작했지만, 누나랑 비빌 수 있는 가수가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며 깊은 팬심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태연은 "(그런 가수가) 되지 않았나"라고 격려했다. 뱀뱀은 "아직이다. 아직 안 된다. 저는 조금 더 해야 한다. 끝까지 인기를 유지하는 게 진짜 대단한 사람 같다"라며 태연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고, 태연 역시 "난 지금 뱀뱀이가 지금처럼 계속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라고 조언을 건네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뱀집'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4. 4나이트 올스타전 MVP
    나이트 올스타전 MVP
  5. 5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