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개봉 D-1 '3일의 휴가' 김해숙·신민아·육상효 감독까지 열띤 홍보

JTBC
원문보기



따듯함을 널리 널리 전파한다.

6일 개봉하는 영화 '3일의 휴가' 육상효 감독과 배우 김해숙, 신민아가 개봉 주 각개전투 홍보 릴레이를 펼친다.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김해숙)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신민아)의 힐링 판타지 영화다. 세 사람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비롯해 유튜브 '재진씨네21', 라디오 '이은지의 가요광장', 팟캐스트&유튜브 '매불쇼'까지 출연해 다채로운 영화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먼저 엄마 복자 역의 김해숙은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스페셜 나레이터로 출연한다. 스페셜 나레이터로 출연한 김해숙은 다 함께 숫자 세기를 배우는 강경준, 장신영 가족의 모습부터 박주호와 찐건나블리의 강원도 원주 소금산 여행기, 단풍놀이에 나선 제이쓴, 똥별이 부자의 유쾌한 일상을 함께 한다.

같은 날 오후 9시에는 육상효 감독이 유튜브 '재진씨네21'에 게스트로 출연해 각종 예능과 유튜브 콘텐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육 감독은 '3일의 휴가' 제작 비하인드부터 명장면을 보며 심도 있는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딸 진주 역의 신민아는 7일 오후 12시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초대석에 출연해 '3일의 휴가'에 관한 이야기와 근황 토크 등 풍성한 대화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육상효 감독은 8일 오후 3시 팟캐스트와 유튜브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매불쇼' 시네마 지옥코너에도 영화를 소개한다.


예능, 유튜브, 라디오 등을 섭렵하며 예비 관객들과 만날 '3일의 휴가'는 오는 6일 개봉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은행법 개정안 통과
    은행법 개정안 통과
  2. 2임종훈 신유빈 결승 진출
    임종훈 신유빈 결승 진출
  3. 3강원 폭설주의보
    강원 폭설주의보
  4. 4유재석 악플러
    유재석 악플러
  5. 5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