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안은진 "'연인' 성공 후 딸기랑 샤인머스캣 막 산다" 달라진 씀씀이 공개

뉴스1 김학진 기자
원문보기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갈무리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안은진이 드라마 '연인' 성공 이후 씀씀이(?)가 달라졌다고 고백했다.

3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예고 편에는 배우 안은진의 출연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MBC '연인'의 유길채 역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안은진은 이날 '유퀴즈'에 출연해 "자기님2로 찾아온 안은진이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3년 만에 '유퀴즈'를 다시 찾은 안은진은 '연인' 전후로 달라진 점에 대해 "딸기랑 샤인머스캣을 마음대로 산다. 그릭요거트도 막 붓는다"고 솔직히 말해 폭소를 안겼다.

이날 안은진은 "처음 대본 리딩할 때도 기억에 남는다며 "'나 오늘 연기가 왜 이러지?' 하고 앞을 보면 남궁민 선배님이 계셨다. 그때는 어색했다. 그래서 '식사는 하셨어요?' 묻고 다시 리딩을 하곤 했다"고 떠올렸다.

이어 "어느 순간 선배님 공략법을 알아냈다"며 "'선배님이 말이 맞는 것 같아요' 하면서 맞장구를 친다"고 말했다.


또 안은진은 오랜 촬영으로 수많은 커플이 탄생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안은진은 "무려 11팀의 커플이 생겼다"며 "아주 자부심을 느낀다"고 고백했다.

덕질이 일상의 활력소라는 안은진은 "제 최애가 (뉴진스) 하니인데 진짜 거짓말 안 하고 하니가 저를 5초 동안 빤히 쳐다봤다"고 뉴진스의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