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한영♥' 박군 "뒤늦게 만난 父, 말기 암으로 매우 위독"('동상이몽2')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박군, 한영 부부의 첫 자가가 최초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가 출연한다.

박군, 한영 부부는 올해 초 시골에 세컨 하우스를 마련했다. 하지만 시골살이 로망을 만끽하는 것도 잠시, 하루아침에 집을 빼게 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영은 그간 시골집에서 세 들어 살았단 사실을 공개 "이제 두 집 살림 못 하겠다"라며 폭탄 발언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뒤이어 늘어난 살림살이 정리로 팽팽한 논쟁이 계속되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과연 박군, 한영 부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박군, 한영 부부의 첫 자가가 공개된다. 그간 박군, 한영은 자가 마련을 위해 명의 논쟁부터 인테리어 공사까지 역대급 갈등을 빚었던 만큼 부부의 집에 이목이 쏠렸다. 집안 곳곳에 들어간 포인트 컬러와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럭셔리 호텔 풍 내부에 지켜보던 MC들은 "인테리어 너무 잘해놨다"라며 눈을 떼지 못했다. 박군, 한영 부부는 "와도 와도 우리 집 아닌 거 같다"라며 첫 자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영은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했다.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새집에서 어머님, 아버님께 대접해 드리고 싶다"라며 돌아가신 남편 박군의 부모님을 언급해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에 박군은 7살 때 부모님의 이혼 후 줄곧 떨어져 지낸 아버지와 뒤늦게 다시 만난 슬픈 사연을 공개했다. 당시 아버지는 홀로 고시원에서 지내며, 말기 암으로 매우 위독한 상태였다고. 박군은 결혼식 직후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며 "내가 가수가 된 것도 모르셨다"라며 한동안 슬픔에 잠겼다는 후문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