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울릉도서 60대 만취 운전자, 접촉사고 후 상대 운전자 폭행 시도

더팩트
원문보기
울릉도에서 만취한 상태로 차량을 몰다 접촉사고를 낸 뒤 상대 차량 운전자에게 폭언하고 폭행까지 하려던 6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울릉=김은경 기자

울릉도에서 만취한 상태로 차량을 몰다 접촉사고를 낸 뒤 상대 차량 운전자에게 폭언하고 폭행까지 하려던 6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울릉=김은경 기자


[더팩트ㅣ울릉=이민 기자·김은경 기자] 경북 울릉도에서 만취한 상태로 차량을 몰다 접촉사고를 낸 뒤 상대 차량 운전자에게 폭언하고 폭행까지 하려던 6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4일 울릉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 30분쯤 울릉군 중령길 한도로에서 A(69) 씨가 몰던 SUV 차량이 갓길에 정차된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당시 A 씨의 혈중 알코올 수치는 면허취소 수준인 0.13%인 것으로 조사됐다.

또 A 씨는 사고를 낸 뒤 피해 차량 운전자에게 사과는커녕 "내가 누군지 알아", "한번 두고 보자" 등의 협박성 폭언과 함께 폭행까지 시도하려다 출동한 경찰에 의해 입건됐다.

피해 차량 운전자 B(51) 씨는 "음주운전 차에 날벼락을 맞아 차도 부서지고 몸도 다치고 막말에 폭행까지 당할 뻔했다"며 "울릉경찰서의 연말연시 음주운전 집중단속이 필요하다"고 어울함을 호소했다.

경찰은 A 씨가 울릉공항 건설현장 하청업체 근로자로 술을 마시고 숙소로 가던 중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2. 2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3. 3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4. 4힉스 39점
    힉스 39점
  5. 5이강인 PSG
    이강인 PSG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