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트라이비, '로로' 스페셜 비디오 공개…엘리와 '사제 케미'

댓글0
뉴스1

티알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선배 가수 EXID 엘리(ELLY)와 '사제 지간 케미'를 자랑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1일 오피셜 채널을 통해 2023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더 리틀 드러머 걸스'(The Little Drummer Girls) 수록곡 '로로'(LORO)(Feat. ELLY) 스페셜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 수록곡 '로로'의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한 소속사 엘리와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트라이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곡의 강렬한 무드와 어울리는 LED 화면, 현란한 카메라 무빙과 조명이 멤버들과 엘리의 위풍당당한 포스와 어우러져 분위기를 배가했다.

트라이비는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유니크한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엘리는 파격적인 블랙 레더 의상과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명불허전 ‘센 언니’ 아우라를 풍겼다. 트라이비와 엘리는 남다른 사제지간 시너지를 과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특히 트라이비는 이번 스페셜 비디오에서 '로로' 원곡 비디오와 같은 의상을 착용, 당시의 영상과 달라진 점을 찾아보는 것도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지난달 28일 발매된 '더 리틀 드러머 걸스'는 트라이비 표 겨울 시즌 앨범으로, '파파노엘'(Papa Noel)과 수록곡 '로로'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파파노엘'은 산타클로스를 뜻하는 라틴어로, '더 리틀 드러머 보이'를 차용한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와 강렬한 레게톤 비트의 조화가 귓가에 계속 맴돌게 만든다.

수록곡 '로로'는 지난 2021년 5월 발매한 '로로'를 재해석한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드롭과 이색적인 스페인어가 돋보이는 레게톤 곡. 국내를 넘어 미주에서 열띤 반응을 모았던 '로로'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트라이비가 엘리와 함께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다.

트라이비는 지난 2021년 2월 첫 싱글 '트라이비 다 로카'로 정식 데뷔한 후 다채로운 장르의 앨범을 선보이며 탄탄한 팬층을 쌓았다. 올해 '케이콘 재팬 2023', 첫 미국 투어 '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 일본 첫 팬미팅 등을 성료, 음악적 성장을 입증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케이팝 페스티벌 오픈 에어 #2'로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매일경제임창정, 이번엔 먹튀? “연기학원은 전혀 무관한 회사” (공식)
  • 스타투데이[종합] ‘유퀴즈’ 박신양, ‘화가 삶’ 인생 2막... “연기 다시 하고 싶단 생각 없어”
  • 이투데이NRG 이성진, 늦깎이 아빠 된다…결혼 2년 만에 임신 "시험관 견뎌준 아내"
  • 스타데일리뉴스'퍼펙트 라이프' 정애연, "삼시세끼 미역국만... 원푸드 다이어트 중"
  • OSEN엄정화·이소라, '29년 우정' 연락 두절된 사연? "힘든 일, 감당 안돼" ('슈퍼마켙 소라') [Oh!쎈 리뷰]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