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웡카' 티모시 샬라메 "조니 뎁 존경, '찰리와 초콜릿 공장'과 다르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찰리와 초콜릿 공장’과 다르다”고 말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29일(현지 시각) 영국에서 열린 프리미어 시사회 후 가진 인터뷰에서 “‘웡카’의 얘기는 풍부하고 다층적이다”라고 이 같이 밝혔다.

새 영화 ‘웡카’(감독 폴 킹, 제작 헤이데이 필름빌리지 로드쇼 픽처스, 배급 워너 브라더스)는 판타지 뮤지컬 장르로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감독 팀 버튼2005)의 주인공 윌리 웡카(조니 뎁)의 과거 이야기를 그린 프리퀄이다.

이번 영화에서는 웡카가 초콜릿 공장에서 일하는 난쟁이 종족, 움파룸파를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해 다룰 예정이며 배우 티모시 샬라메는 젊은 윌리 웡카로 분했다.


웡카 역을 맡은 티모시 샬라메는 “상징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게 돼 기분이 미칠 듯 좋다”며 “저는 팀 버튼 감독과 조니 뎁이 만든 ‘찰리와 초콜릿 공장’ 버전을 존경한다. 근데 새 영화는 버전이 다르다”라고 비교했다.

티모시 샬라메 이외에도 올리비아 콜맨, 휴 그랜트, 샐리 호킨스 등의 배우들이 나와 호연했다.


이어 티모시 샬라메는 “사람들은 인기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어떨지 의심한다. 제 생각엔 폴 킹 감독이 영화를 잘만든 거 같다”라며 “관객들이 보고 판단하도록 기다리겠다”고 밝혔다.

‘웡카’는 영국과 미국에서 12월 15일 개봉하며, 한국 개봉일은 미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