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7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쿠아맨2', '노량'과 정면승부…12월 20일 개봉 확정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하 '아쿠아맨2')이 '노량: 죽음의 바다'로 정면 대결을 예고했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12월 20일 IMAX 동시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리즈의 시작인 '아쿠아맨'은 지난 2018년 개봉해 국내 총 누적관객수 504만명 이상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2편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의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한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웅장한 절벽과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대체불가한 아우라를 풍기며 서 있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 분)과 '옴'(패트릭 윌슨 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두 히어로의 발 아래로 휘몰아치는 파도와 함께 "새로운 바다가 열린다"라는 문구는 강력한 시너지를 나타내며 영화가 선사할 역대급 즐거움에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의지에 가득 찬 눈빛의 '아쿠아맨'과 전편의 빌런이었던 '옴' 사이에서 흐르는 묘한 긴장감이 극 중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동시에 과연 전 세계를 멸망의 위기 속에서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아쿠아맨2'는 올 겨울 한국 영화 최고 기대작 '노량: 죽음의 바다'와 같은 날 개봉해 피할 수 없는 맞대결을 펼친다.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서울의 봄'의 흥행으로 극장가에 활기가 돈 가운데 12월 한, 미 대작의 흥행 대결로 연말 극장가가 인산인해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ebada@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