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7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티모시 샬라메 '듄: 파트2', 2024년 2월 개봉 확정

더팩트
원문보기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업그레이드된 스케일 예고

'듄: 파트2'가 2024년 2월 전 세계 개봉한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듄: 파트2'가 2024년 2월 전 세계 개봉한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더팩트|박지윤 기자] '듄: 파트2'가 전 세계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27일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가 2024년 2월 전 세계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작품은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듄: 파트2'의 전작 '듄'(2021)은 전세계 박스오피스에서 4억 200만 달러(한화 약 5223억 원)의 수익을 올린 흥행작이다. 또한 '듄'은 이듬해 열린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포함해 총 10개 부문 후보에 올랐고, 시각 미술 음향 음악 촬영 편집 부문에서 6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국내에서 2021년 베일을 벗은 '듄'은 2022년 재개봉하며 160만 명 이상의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듄: 파트2'는 당초 올해 11월 개봉 예정이었지만, 할리우드 작가 조합 파업으로 인해 한 차례 연기된 바 있다.

'듄: 파트2'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듄: 파트2'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전설의 메시아이자 각성한 후계자 폴과 신비롭고 위험한 전사 챠니(젠데이아 분)가 하늘을 향해 무언가를 맹세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전사들이여, 영원하라'는 문구가 더해져 더 강인해진 두 사람의 매력을 예고한다.


이어 예고편은 '듄'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전율의 장면들이 펼쳐진다. 샤이 훌루드(모래 벌레 분)에 익숙해진 전사 폴부터 폴과 챠니가 점차 가까워지는 순간, 거대한 복수와 전투를 준비하는 폴의 여정, 새로운 빌런의 등장까지 엿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티모시 샬라메뿐만 아니라 젠데이아와 레베카 퍼거슨, 조슈 브롤린,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데이브 바티스타 등 탄탄한 연기력과 티켓파워를 갖고 있는 배우들은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듄: 파트2'는 2024년 2월 전 세계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