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5 °
OSEN 언론사 이미지

'외계+인' 2부 개봉 전 1부 복습 어땠나..류준열→김우빈 총집합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독창적인 세계관 속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눈부신 시너지와 역대급 스케일의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외계+인' 2부가 본격적인 개봉에 앞서 최동훈 감독과 배우들이 함께한 '외계+인' 1부 상영회를 개최한 가운데,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2부를 향한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외계+인'(각본감독 최동훈, 제공배급 CJ ENM, 제작 케이퍼필름)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눈부신 시너지와 풍성한 볼거리로 새해 극장가를 매료할 '외계+인' 2부가 본격적인 개봉에 앞서 지난 22일 1부 상영회를 개최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날 상영회에는 최동훈 감독을 비롯해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염정아, 조우진, 김의성, 진선규까지 '외계+인' 주연 배우들이 총 출동해 1부 복습을 위해 상영회를 찾은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최동훈 감독은 “다시 이렇게 멋진 배우들과 함께 무대인사 하게 되어 감사하다. 영화 재미있게 보시길 바란다”며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류준열은 “벌써 1년 반 만에 '외계+인'으로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이 날을 정말 오래 기다린 것 같다”, 김태리는 “'외계+인' 1부 복습 재미있게 하시고 2부까지 함께 했으면 좋겠다. 와주셔서 감사하다”, 김우빈은 “'외계+인' 1부와 함께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고 내년 초에 '외계+인' 2부로 다시 인사드리겠다”고 전하며 자리를 채운 관객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외계+인'의 주역들이 직접 추첨을 통해 싸인 포스터와 맨투맨 티셔츠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져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그런가 하면 ‘썬더’를 손수 제작해서 쓰고 온 관객과 김태리가 만나 모두를 웃음바다에 빠뜨리기도 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외계+인의 밤’ 1탄을 마친 '외계+인' 2부의 주연 배우들은 ‘외계+인의 밤’ 2탄과 3탄을 예고해 이후 홍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다시 봐도 역시 재밌다!”, “보고 또 봐도 액션, 사운드, 연기, 코믹, 케미까지! 완벽했던 '외계+인' 1부 복습타임”, “역시 '외계+인'은 큰 화면으로 봐야 제맛” 등 재관람으로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는 작품을 향한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오랜만에 보니 처음 관람했을 때는 보이지 않던 디테일들이 보인다”, “2부에 대한 떡밥, 놓쳤던 포인트까지 되짚어 보는 재미가 쏠쏠” 등 앞서 관람했을 때는 미처 발견하지 못한 디테일부터 2부에서 밝혀지게 될 비밀을 향한 궁금증까지 열띤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여기에 “2부가 미친 듯이 기대돼서 얼른 새해가 밝기만을 바랄 뿐”, “외계인 1부 다시 보니 더 재밌네. 얼른 2부 보고 싶다”, “'외계+인'의 긴 내용의 끝이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 등 2부를 향한 높은 기대감을 전하는 예비 관객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렇게 1부 상영회를 통해 개봉 전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외계+인' 2부는 다채로운 캐릭터 군단의 앙상블과 한층 풍부해진 스토리로 새해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상상을 뛰어넘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 화려한 볼거리로 2024년 극장가의 포문을 활짝 열 영화 '외계+인' 2부는 오는 2024년 1월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CJ EN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