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선균·지디 마약사건' K실장 얼굴·실명 공개…가세연 "인기 많다"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이선균과 지드래곤의 마약 혐의와 관련된 인물로 지목된 20대 유흥업소 실장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유튜브 채널에는 '[충격단독] 강남 1등 마담 정체(마약 전과 6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달 21일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된 여실장 K씨의 사진이 공개됐다. K씨는 이선균을 협박해 3억 5000만원을 뜯어낸 혐의도 받고 있다.

앞서 한 유흥업소 관계자는 여실장에 대해 "손님이 워낙 많다. 강남 1등"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



김세의 가세연 대표는 K씨의 사진과 이름을 공개하며 "여성들의 로망으로 꼽히는 H사 버킨백을 들고 있다. 또 C사 명품시계까지 차고 있다. 선물을 받은 것인지 본인이 산 것인지는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룸살롱 업계에서 굉장한 영향력이 있는 저와 친분이 있는 분이 저한테 이렇게 말했다. 여실장은 그렇게 미인이 아니다. 다만 남자들에게 정말 애교 있게 잘한다. 그래서 인기가 많은 것"이라면서 또다른 인물을 언급했다.


한편, 23일 디스패치는 "경찰이 마약 용의자 K실장의 폰만 믿고 이선균과 지드래곤 수사에서 헛발질을 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K실장이 폰을 해킹당했다고 하며 이선균에게 3억원을 요구했다. 이 과정에서 마약류를 언급해 이선균이 절친을 통해 돈을 전달했다"고 전하면서 자작극 정황돋 발견됐다고 주장했다.

또한 지드래곤의 경우 "K실장이 업소에 지드래곤이 왔다고 자랑하는 과정에서 경찰이 지드래곤을 마약 용의자로 점찍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0일 지드래곤의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 모발 정밀 감정 결과 음성이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사진= 가세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