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절대로 죽게 안 해"…'밤이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공개 확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밤이 되었습니다'가 국내 넷플릭스 공개를 확정지었다.

U+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는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저주받은 수련원에 고립된 아이들이 죽음의 마피아 게임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최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윤서(이재인 분), 준희(김우석), 정원(최예빈) 3인의 얼굴을 서늘한 무드로 담았다. 피가 튄 교복 차림이 그들에게 심상치 않은 일들이 일어났음을 암시한다.

특히 눈물이 가득 고인 얼굴로 애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윤서의 얼굴이 눈에 띈다. 동시에 게임에서 친구들이 죽는 광경을 보며 느꼈을 슬픔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빨리 방법 찾아서 집에 가자”라는 카피가 뛰어난 추리력과 관찰력을 발휘하며 마피아 게임에서 활약할 윤서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다음으로 차분한 눈빛을 발산하는 준희의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내가 절대로 죽게 안 해”라는 카피가 반장으로서 친구들을 지키고자 하는 책임감을 보여준다.

또한 정면을 똑바로 응시하는 정원의 결연한 표정이 인상적이다. “무조건 살린다니까, 나 못 믿어?”라는 캐릭터 카피는 팀플레이를 싫어하던 그가 마피아 게임에서 다른 아이들과 협력하며 변화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한편, '밤이 되었습니다'는 12월 4일 0시 정각 U+모바일tv에서 에피소드 4편이 동시에 런칭된 후,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한 회씩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넷플릭스 에서는 U+모바일tv 공개 이후 매주 목요일마다 4편의 에피소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사진=이오콘텐츠그룹, 이오엔터테인먼트, STUDIO X+U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