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삼성 ‘갤럭시 핏3’ 유출 이미지 보니…화면 더 커지나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전작보다 큰 직사각형 디스플레이
회색·검정색 색상 옵션 확인
출시 일정 미정, 기능 강화 관심
사진=91모바일, GSM아레나

사진=91모바일, GSM아레나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삼성전자(005930)의 신규 스마트밴드 ‘갤럭시 핏3’의 이미지가 유출됐다.

19일 해외 IT매체 GSM아레나에 따르면 ‘갤럭시 핏3’는 최근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 회색과 검은색 등 두 가지 색상 옵션이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를 보면 지난 3년 전 ‘갤럭시 핏2’의 디스플레이보다 더 큰 직사각형 화면, 오른쪽 물리버튼 및 마이크가 목격된다.

‘갤럭시 핏3’는 실리콘 스트랩과 수면 추적, 심박수 모니터링, 걸음 수 측정 등 일반적인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과 함께 제공된다.

아직 어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 지에 대한 정보는 밝혀진 것이 없지만 가격대는 대략 4만9000~5만원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전작의 가격대와도 비슷하다.

‘갤럭시 핏’ 시리즈는 2019년 첫선을 보인 삼성전자의 스마트밴드로, ‘기어 핏’ 시리즈의 후속작이기도 하다. 전작의 경우 풀컬러 AMOLED 디스플레이, 3D글라스 소재를 채택했고 약 1cm의 얇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강력한 배터리도 강점으로 사용 패턴에 따라 최장 20여일까지 작동이 가능하다.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갤럭시S24’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인데, 이 행사에서 ‘갤럭시 핏3’도 함께 공개할 지는 아직 미지수다.

만약 내년에 출시된다면 3년 만에 나오는 것인만큼 디스플레이와 배터리 효율성, 기능적 측면에서 개선이 기대된다. 최근 핏빗, 샤오미 등 경쟁사들도 내장 GPS 수신기 탑재 등 자체 기능을 더 강화하고 있는 추세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