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 스트리밍 아닌 블루레이 구입해야"[TEN할리우드]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오펜하이머' 포스터

/사진=영화 '오펜하이머' 포스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영화 '오펜하이머' 블루레이를 구입해야 한다고 밝혔다.

14일(현지 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전날 로스앤젤레스에서 영화의 기술을 집중 조명하는데 전념한 영화 '오펜하이머' 상영회에 참석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오펜하이머' 블루레이를 제작하는 데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투입돼 영화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 이는 관람객들이 영화 스트리밍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실제 블루레이를 구입해야 하는 한 가지 이유"라고 말했다.

'오펜하이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 '오펜하이머'는 글로벌 흥행 9억 5000만 달러(한화 약 1조 2425억 원) 수익을 거뒀다. 이는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전기 영화이기도 하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오펜하이머'는 우리에게 꽤 좋은 놀이기구였다. 이제 제가 그 영화의 홈 버전을 개봉할 때다. 몇 달 동안 홈 버전 개봉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극장을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내 인생 전체를 쏟아 부었지만, 영화가 집에서 상영되는 방식도 똑같이 중요하다. '다크 나이트'는 개봉 당시 새로운 형태의 영화였기에 블루레이 출시를 위해 특별히 포맷한 최초의 영화 중 하나였다. '오펜하이머'의 경우 블루레이 버전에 많은 주의와 관심을 기울였다. 사진과 소리를 번역하려고 노력했다"라고 덧붙였다.


아직 공식적인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오펜하이머'는 유니버설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피콕에서 첫선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