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美 LA서 엽기 살인사건…용의자는 할리우드 유명인 아들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AP/뉴시스] 살인사건 피해자로 추정되는 메이 해스컬(왼쪽부터)과 그의 부모 옌샹 왕, 가오샨 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AP/뉴시스] 살인사건 피해자로 추정되는 메이 해스컬(왼쪽부터)과 그의 부모 옌샹 왕, 가오샨 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엽기적인 살인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할리우드 유명 인사의 아들로 알려진 남성이 유력 용의자로 지목돼 충격을 주고 있다.

15일(현지시간) AP통신, LA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8일 LA 웨스트밸리 지역의 한 주차장 쓰레기통에서 여성 시신의 몸통 부분이 담긴 비닐봉지가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

경찰은 인근 주택에 거주하던 메이 리 해스컬(37)의 시신으로 추정하고, 남편인 새뮤얼 해스컬(35)을 살인 용의자로 체포했다. 경찰 조사 결과 해스컬의 집 안에서 다량의 혈흔과 살인이 벌어진 것으로 의심되는 여러 증거가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또 메이 리의 부모인 가오샨 리(71), 옌샹 왕(64)도 함께 실종됐는데, 수사 당국은 새뮤얼 해스컬이 아내와 장인·장모를 모두 살해하고 시신을 숨긴 것으로 보고 있다. LA 카운티 지방검찰청은 성명을 통해 해스켈이 3건의 살인 혐의로 기소됐으며 유죄 판결을 받을 경우 가석방 기회 없이 종신형에 처해질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스컬의 아버지는 과거 할리우드의 유명 매니지먼트사 임원이었던 샘 해스컬로 알려졌다. 그는 돌리 파튼, 조지 클루니 등이 소속돼 있던 매니지먼트사 '윌리엄 모리스 에이전시'의 부사장을 지낸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