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모범택시2' 김재민, '고려거란전쟁' 이원종 동반자…이현운 役 캐스팅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모범택시2’의 씬스틸러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재민이 KBS2 새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 캐스팅됐다.

김재민의 소속사 네임엔터테인먼트는 “김재민이 ‘고려 거란 전쟁’에서 강조(이원종)의 깊은 신뢰를 받은 장수 ‘이현운’ 역으로 출연한다. 본의 아니게 반역자가 된 강조의 심정을 헤아리며 그를 위로하기도 했지만, 거란의 포로가 된 후로 강조와 고려를 배신하게 된다.

배우 김재민은 SBS ‘모범택시2’에서 주인공 김도기(이제훈)를 수술하려는 의문의 인물 ‘공수호 과장’으로 출연해 씬스틸러로 등극했다. 김재민은 tvN ‘방법’, KBS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MBC ‘트레이서’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와 뮤지컬 등 다채로운 경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려 거란 전쟁’을 통해서는 대하드라마에 도전, 연기파 배우 이원종의 동반자와 같은 존재로 변신하며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KBS2 새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은 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5분에 방송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