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피오, 해병대 전역 후 '놀토' 복귀…"군대보다 더 힘들어보여"

뉴시스 신효령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개그맨 황제성, 권혁수, 곽범이 11일 오후7시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2023.11.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개그맨 황제성, 권혁수, 곽범이 11일 오후7시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2023.11.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개그맨 황제성·권혁수·곽범이 입담을 뽐냈다.

11일 오후7시30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황제성·권혁수·곽범이 출연한다. 군 복무를 마친 그룹 '블락비' 래퍼 피오가 복귀해 MC들과 완전체 케미를 뽐낸다.

황제성은 절친인 개그맨 문세윤을 향해 폭로전을 펼치고, 문세윤 역시 매운맛 토크로 응수해 웃음을 안긴다. 권혁수는 "신동엽이 'SNL코리아'에서는 연기 지도를 많이 해주는데 ‘놀토’에서는 너무 편해 보인다"며 직언했다. 도레미들은 "신동엽은 5년째 배려의 아이콘"이라고 공감해 웃음을 안겼다.

피오는 해병대 직속 선배인 곽범, 이종격투기선수 출신 김동현과 반전 호흡을 선보인다. "해병대 기수는 변하지 않는다"며 카리스마 넘치는 곽범, 김동현을 상대로 쉴 새 없이 각 잡힌 경례를 이어간 것. 이에 멤버들은 "전역했는데 '놀토'가 군대보다 더 힘들어 보인다"며 안타까워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받아쓰기에서 피오는 여전한 '캐치보이' 면모를 과시한다.

황제성은 녹화 초반 기세와 열정은 온데간데없이 시간이 흐를수록 급격히 방전, '오프닝 연예인' 별명을 얻는다. 권혁수, 곽범은 기발한 애드리브와 리액션을 쏟아냈다. 이들 세 사람은 영웅볼 찬스에 모든 것을 걸고 치열한 영웅 쟁탈전마저 벌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