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공유 플랫폼’ 피클플러스, 넷플릭스 가입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 김동호 기자
원문보기





넷플릭스 계정 공유 유료화로 기존의 공유 방식을 이용하지 못하게 된 이용자들이 더 저렴하게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몰리며 피클플러스 등 ‘OTT 공유 중개 플랫폼’이 활기를 띄고 있다.

넷플릭스 등 OTT 공유 중개 플랫폼 피클플러스는 11월 3일부터 새로운 넷플릭스 파티인 ‘뉴 넷플릭스 파티’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클플러스로 이민오세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일까지 피클플러스에서 ‘뉴 넷플릭스 파티’에 가입하고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은 피클플러스의 4가지 정책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정책을 선택해서 응모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 pro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뉴 넷플릭스 파티’에 참여하지 않았거나 피클플러스 고객이 아니라면 카카오톡 등으로 이번 이벤트를 알리는 공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공유 이벤트 역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등 경품을 증정하며 첫번째 이벤트와 중복 참여할 수 있다.

피클플러스는 4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OTT 공유 중개 플랫폼이다. 지난 2일 넷플릭스 코리아에서 국내에도 계정 공유 유료화 정책을 발표함에 따라 새로운 넷플릭스 공유 정책을 서비스에 적용한 바 있으며, 피클플러스에서 뉴 넷플릭스 파티에 가입할 경우 파티장은 9,490원, 파티원은 9,990원에 4K 최고 화질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다.

피클플러스 관계자는 “넷플릭스의 공유 유료화 적용 후에도 피클플러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넷플릭스 등 OTT를 이용할 때 경험하는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