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슬리피, 아빠된다 "♥아내 임신 5개월 차, 유산 아픔 후 찾아온 소중한 생명" [TEN이슈]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슬리피가 아빠가 된다.

슬리피는 6일 자신의 SNS에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는 글을 게재하면서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슬리피는 "작년 4월, 소중한 분들의 진심 어린 축하와 축복 속에서 너무나 행복하게 결혼을 하였고, 그 덕분에 저는 사랑하는 아내와 사랑스러운 반려견 퓨리와 릴리까지 따뜻한 가정을 일구게 됐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그는 "저희 가족에게 너무나 기쁜 소식이 있다"고 알렸다.

슬리피는 "몇 달 전,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며 "작년 한 번에 유산의 아픔을 겪은 후 다시 찾아온 너무나 소중한 생명이기에 저와 아내는 하루하루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에 만나게 될 아기천사 차차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슬리피는 지난해 4월, 4년여 간 교제한 8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 사진=슬리피 SNS

/ 사진=슬리피 SNS



다음은 슬리피가 밝힌 입장.

안녕하세요 슬리피입니다!


작년 4월, 소중한 분들의 진심 어린 축하와 축복 속에서 너무나 행복하게 결혼을 하였고, 그 덕분에 저는 사랑하는 아내와 사랑스러운 반려견 퓨리와 릴리까지 따뜻한 가정을 일구게 되었는데요.

저희 가족에게 너무나 기쁜 소식이 있어 이렇게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몇 달 전,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작년 한 번에 유산의 아픔을 겪은 후 다시 찾아온 너무나 소중한 생명이기에 저와 아내는 하루하루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에 만나게 될 아기천사 차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태명이 차차고요.


현재 임신 5개월 차로 차차는 아내 뱃속에서 하루하루 정말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곧 아빠가 된다는 게 무엇보다 책임감이 엄청나게 생기는 것 같고 이루 말할 수 없이 설레고 행복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사는 아빠 슬리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벽화
    손흥민 토트넘 벽화
  2. 2살라 인터뷰 논란
    살라 인터뷰 논란
  3. 3대통령 정원오 칭찬
    대통령 정원오 칭찬
  4. 4이재성 피셔 감독 마인츠
    이재성 피셔 감독 마인츠
  5. 5이태석 프리킥 골
    이태석 프리킥 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