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21.7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스키즈, 신보 미리 듣기..."강렬한, 무대 위 락스타"

디스패치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Dispatch=이명주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일부 수록곡 음원을 미리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에 새 미니 앨범 '락스타'(樂-STAR) 매시업 비디오를 올렸다. 신보에 수록된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7개 트랙 음원을 하나로 모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메가버스', '사각지대', '콤플렉스', '가려줘', '리브', '소셜 패스' 한국어 버전 등을 차례로 불렀다.

영상 말미에는 타이틀곡 '락(樂)' 음원이 흘러나왔다. 멤버 필릭스는 수많은 스탠딩 마이크 사이에서 락스타 무드를 뽐냈다. 카리스마 표정으로 랩을 이어갔다.

이번 신보는 전작 '파이브스타'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음반이다. 쓰리라차(방찬, 창빈, 한)가 직접 작업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 정체성을 담았다.

국내외 유수 작가진도 힘을 보탰다. 독일 힙합 프로듀서 듀오 큐비츠(케빈 곰링거, 킴 곰링거), 베르사최, 밀리언보이, 준이 등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락스타'에는 총 8개 트랙이 실린다. '락(樂)'과 '메가버스', '사각지대', '콤플렉스', '가려줘', '리브', '소셜 패스' 한국어 버전, '락' 록 버전 등이다.

4연속 美 빌보드 메인 차트 정상을 노린다. 이들은 '오디너리', '맥시던트', '파이브스타' 세 작품을 '빌보드 200' 1위로 진입시켰다.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락스타'를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지민 김준호 결혼식
    김지민 김준호 결혼식
  2. 2박원숙 혜은이 갈등
    박원숙 혜은이 갈등
  3. 3이지훈 아야네 러브스토리
    이지훈 아야네 러브스토리
  4. 4오은영 스테이 하니
    오은영 스테이 하니
  5. 5한상진 박정은 동상이몽2
    한상진 박정은 동상이몽2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