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한국 아닌 일본 '뮤직스테이션' 출연...뜨거운 '글로벌 인기'

MHN스포츠 정현하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스포츠 정현하 인턴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일본 대표 음악 방송에 출연해 일본 팬들과 만났다.

아이브는 오는 6일 스페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서 특별한 무대로 일본 팬들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브는 일본 방송 최초로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일본 데뷔곡 '일레븐 – 일본어 버전(ELEVEN – Japanese ver.-)' 무대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또한 아이브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일본 최고 명성의 간판 음악 프로그램 TV 아사히 '뮤직스테이션' 세 번째 출연을 앞두고 있다. 아이브는 시선을 압도하는 무대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정식 데뷔를 알리며 본격적으로 일본 활동에 돌입한 아이브는 데뷔 싱글 앨범 '일레븐'으로 일본 레코드 협회가 선정한 '골드 디스크(Gold Disc)'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WAVE)'로는 오리콘 데일리, 주간 앨범 차트 1위,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및 빌보드 재팬 주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1위 등 현지 차트를 석권하며 위엄을 떨쳤다.



또한 일본 연말 가요축제 NHK '홍백가합전'을 비롯해 TV 아사히 '뮤직스테이션' 등에 출연하며 일본 내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2월에는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통해 5만 7천 명의 일본 팬들과 만났다. 특히 데뷔 이후 첫 일본 단독 공연임에도 아이브는 아레나 공연장을 가득 채우는 등 현지의 높은 관심을 확인하게 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1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 요코하마(K-ARENA Yokohama)' 공연장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