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비하인드 언론사 이미지

체리블렛 유주, '7인의 탈출'로 아이돌·배우 넘나드는 활약

비하인드 김영우 기자
원문보기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체리블렛 유주가 '7인의 탈출'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다채로운 변신을 했다.

유주는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세계적인 천재 영화감독 미쉘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미쉘은 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영화감독으로, 한모네(이유비)를 주연으로 한 영화 'D에게' 제작을 맡은 인물이다. 유주는 미쉘로 완벽 변신해 등장부터 눈빛과 카리스마로 모네와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등 존재감을 확실히 발휘하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고 있다.

이처럼 연기 활약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유주는 본래 걸그룹 체리블렛의 멤버이다. 유주는 그간 사랑스럽고 화려한 비주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다방면에서 출중한 역량을 펼쳐왔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능력치를 갖춘 유주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에도 활동 반경을 넓혀 팔방미인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유주는 '오늘부터 계약연애'를 통해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후,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바탕으로 웹드라마 주연, 일일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특히 이번 '7인의 탈출'을 통해서는 그간 대중 앞에서 보여줬던 러블리한 이미지와 달리 거칠고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고 있다. 이에 유주가 앞으로 '7인의 탈출'에서 펼칠 연기에 또 다른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유주가 출연하는 SBS '7인의 탈출'은 오늘(3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2. 2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비하인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