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찬원 27번째 생일에 최고 선물 받았다..팬들, 청각장애인 위해 2600만원 기부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민경훈 기자]가수 이찬원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8.24 / rumi@osen.co.kr

[OSEN=민경훈 기자]가수 이찬원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8.24 / rumi@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가수 이찬원의 팬들이 스타의 생일을 맞아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을 했다.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가수 이찬원 팬클럽 ‘찬스’ 회원들이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2천 6백만 원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이찬원 팬카페 ‘찬스’ 회원들은 11월 1일 이찬원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하고 축하를 위해 기부금을 모아 사랑의달팽이에 전달했다.전달된 기부금은 전액 청각장애인을 위한 소리동행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찬원 팬들은 “아티스트의 노래를 통해 큰 힘과 위로를 받고 있는 만큼 아티스트의 노래와 세상의 아름다운 소리를 함께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조영운 사랑의달팽이 사무총장은 “매년 특별한 날, 소중한 나눔으로 함께해 주시는 이찬원 팬클럽 ‘찬스’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찾아주는 일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찬원&찬스’는 사랑의달팽이 필란트로피 팬클럽 네트워크인 ‘소울-The Fan’으로 등재되어 있다. 소울-The Fan은 고액 후원 팬클럽으로 누적 후원금이 9900만원 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가입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