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EASL, 2023-2024시즌 스폰서 발표... "장기적인 협업 기대"

OSEN
원문보기
[사진] EASL 제공.

[사진] EASL 제공.


[OSEN=노진주 기자] 동아시아 슈퍼리그(이하 EASL)가 2023-2024 시즌의 공식 스폰서들을 발표했다.

EASL는 31일 "하이퍼 아이스(Hyperice), 스팔딩(Spalding),아레나 플러스(Arena Plus), 세다 누발리(SEDA Nuvali), 하워드 플라자 호텔(Howard Plaza Hotel), 서밋 워터(Summit Water)와 글로벌 및 국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EASL CEO 매트 베이어는 "EASL은 2023-24 시즌에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들과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EASL은 팬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EASL 경험을 향상시킬 흥미진진한 활동을 위한 스폰서들과의 장기적인 협업을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EASL은 추가적인 국제 및 국가 현지 브랜드와 파트너십 논의를 진행 중이다.

지난 10월 11일 막을 올린 EASL은 2024년 2월까지 24번의 홈 및 어웨이 조별 예선 경기를 진행하며 2024년 3월에 열리는 EASL ‘파이널 포’에서는 각 조 상위 2개 팀이 동아시아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4강전과 결승전을 치른다.

올 시즌 EASL 경기는 한국 및 동남아시아 SPOTV, 일본 U-NEXT, 필리핀 Cignal TV, 대만 Videoland에서 생중계하며 중국에서는 Zhibo8 등을 통해 스트리밍 된다. 이외의 지역에서는 FIBA의 Courtside 1891와 EASL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jinju217@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