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e스포츠 금메달' 김관우, '돌싱포맨' 출격…"메달 못 땄으면 개차반" 셀프 디스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스트리트 파이터' 금메달리스트 김관우가 금메달을 따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31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정석용, 가수 제시,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해 특급 입담을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관우는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는 걸 가족들이 믿지 않았던 설움 폭발 에피소드부터 15년간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전업 게이머가 된 일화까지 모두 공개했다.

김관우의 이야기를 듣던 '돌싱포맨'은 "금메달 못 땄으면 그냥 한량 아니냐"라고 도발했다. 이에 김관우는 "개차반이죠"라고 거침없이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돌싱포맨'은 결혼을 꿈꾸는 제시에게 '결혼 체질 테스트'를 진행했다. '남편이 싫어하면 노출 의상을 포기할 수 있다', '시어머니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집에 찾아온다면?' 등 곤란한 질문이 이어지자 제시는 역대급으로 과몰입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돌싱포맨'이 계속해서 짓궂은 상황을 만들어 내자 제시는 "다들 왜 결혼 못 하는지 알겠다"며 핵폭탄급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한편, '돌싱포맨'의 임원희와 절친한 정석용은 "임원희의 전 여자친구를 실제로 본 적이 있다"는 폭탄 발언을 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찐친인 두 사람은 서로의 작품 속 배역을 가지고 꼬투리를 잡으며, 유치찬란한 디스전을 펼쳐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이후, '돌싱포맨'은 게스트 맞춤 밸런스 토크도 진행했다. 제시에게 '현 소속사 대표 박재범 vs 전 소속사 대표 싸이 중 누구를 더 좋아하냐'는 난처한 질문을 던지자 제시는 상상 초월 답변을 내놓아 현장이 초토화됐다.

정석용, 제시, 김관우와 '돌싱포맨'의 티격태격 케미는 31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3. 3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4. 4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5. 5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