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9살 여친 출산 후 헤어진 83세 알파치노..법정서 이의제기권 포기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83살 배우 알 파치노와 29살 연인 누어 알팔라가 출산 이후 결별한 가운데 양육비에 대한 조율을 했다.

27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알 파치노와 누어 알팔라 둘 다 법정에서 부모 관계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권리를 포기했다. 이들은 판사에게 자녀 양육권, 양육비, 법적 비용에 대한 판결을 내려 달라고 요청했다.

두 사람은 무려 53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2022년 4월부터 연애했다. 그러던 지난 6월 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누어 알팔라가 아들을 출산하게 됐다. 알 파치노로서는 4번째 자녀다.

한 매체는 소식통을 인용해 "알 파치노가 처음에는 누어 알팔라의 뱃속 아기가 자신의 아이라고 믿지 않아 DNA 검사로 친자 확인을 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자신이 여성을 임신시킬 수 없는 의학적인 문제를 가진 줄 알았기 때문. 그러나 DNA 검사 결과, 그가 실제 아버지인 것으로 밝혀졌다.

측근은 “두 사람이 팬데믹 당시 데이트를 하기 시작했다. 비록 알 파치노가 누어 알팔라의 아버지보다 나이가 많지만, 나이 차이는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다. 누어 알팔라는 대부분 매우 부유한 노인들과 데이트를 한다” 귀띔했다.


실제로 누어 알팔라는 앞서 롤링 스톤스의 프론트맨 믹 재거, 억만장자 투자자 니콜라스 버그그루엔과 연인 관계였다. 반면 알 파치노는 공식적으로 단 한 번도 결혼한 적이 없으며 다이앤 키튼, 루실라 솔라, 그리고 다수의 톱여배우들과 로맨스 관계를 맺은 바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 9월 돌연 결별설의 주인공이 됐다. 이후 누어 알팔라는 3개월 된 아들 로마 알팔라 파치노의 양육권을 위해 법적 서류를 제출했다. 이제 두 사람은 아들에 대한 양육권과 양육비 등을 법원의 판결에 맡기며 사태를 주목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