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과거영상 왜 난리났나…어눌 말투+불안 눈빛, 마약 중독 증상?[이슈S]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가수지드래곤(권지용,35)이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혐의로불구속입건된가운데,그의과거영상이재조명되며마약중독 증상이 아니었냐는 추측까지 일고 있다.

2022년 10월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에는 "지드래곤이 말하는 지금의 자신을 만든 원칙! 엘르X샤넬 6인 숏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샤넬 엠버서더 지드래곤이 출연해 자신의 패션 아이템, 아이콘의 의미, 가장 아이코닉한 가사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드래곤의 마약 입건 소식이후 해당 영상이 재조명된 것은 지드래곤의 말투와 행동 때문. 영상 속 지드래곤은 어눌한 말투로 짧은 문장조차 한 번에 이어 말하지 못하며 뜸을 들이거나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였다.

불안한 눈빛에 이리저리 움직이는 제스처와 몸짓에 누리꾼들은 마약 중독 증상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지드래곤의 마약 입건 전부터 "지디 마약 했니. 활동 중단하기 전이랑 몇 년 후에 돌아왔을 때랑 상태가 왜 이렇게 달라" 등의 댓글이 달렸다.

또한, 지난 4월 지드래곤이 해외 일정차 출국하는 영상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지드래곤은 팔과 목 등을 끊임없이 움직이며 좀처럼 가만히 있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모자를 만지고 머리를 쓸어넘기며 주머니에 손을 넣었다 뺐다 하거나 비틀거리기도 한다.


해당 영상 역시 마약 입건 사실이 알려지기 전부터 "그런데 진짜 혹시나 해서 물어보는 건데 지용 오빠 약했어요? 진심 걱정되는데 몸을 저렇게 한시도 가만히 못 있을 수 있나" 등 해당 행동에 대한 지적이 달리기도 했다.

한편,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5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지드래곤을 입건했다고 밝혔다.

지드래곤은 2011년 5월에도 일본에서 대마초를 흡연해, 모발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이 나온 바 있다. 당시 검찰은 지드래곤이 초범이었고, 마약사범 양형 처리 기준에 미달하는 수준의 성분이 검출됐다는 이유로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