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6 °
OSEN 언론사 이미지

'고딩엄빠4' 서장훈, 김예원 임신+가출에 "사랑에 미쳤냐, 부모 가슴에 대못"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오세진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서장훈이 김예원의 사연을 보고 크게 분노했다.

25일 방영한 ‘고딩엄빠4’에서는 16살에 임신 후 17살에 고딩엄마가 된, 진짜 고딩엄마 김예원이 등장했다. 집에서 배달을 시켰다가 배달기사였던 김푸른을 보고 그대로 반한 김예원은 사랑에 솔직했다. 그러나 서장훈은 탐탁지 않아했다. 김푸른도 성인인 줄 알았던 김예원이 미성년자란 걸 알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결국 사귀게 된 두 사람은 사귄 지 두 달만에 임신 테스트기를 쓰게 됐다. 서장훈은 “사랑에 미친 것 같다. 다들 사랑에 미친 것 같다”라며 질린 기색을 보였다. 이어 김예원의 부모는 대노하며 헤어지라고 말했고, 김예원은 김푸른을 설득 후 몰래 다시 교제를 시작했다.

결국 진짜 임신을 하게 된 김예원. 김예원은 출산을 반대하는 아버지에 대들기 위해 두 달 간 가출했다. 김예원은 김푸른의 설득 끝에 집으로 돌아가게 됐고, 아이를 낳겠다고 우겼다. 서장훈은 “부모 가슴에 못을 박는 거지, 저게”라고 말하면서 "저희는 미성년자와 성인의 사랑을 절대로 지지하지 않는다"라며 치를 떨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대통령 정원오 칭찬
    대통령 정원오 칭찬
  3. 3이태석 프리킥 골
    이태석 프리킥 골
  4. 4차정인 위원장 인문사회 특별위원회
    차정인 위원장 인문사회 특별위원회
  5. 560대 남편 살해
    60대 남편 살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