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필모 子 도호, 동생 보는 자세에 소유진 '깜짝'…"셋째 기대해도 되나요?" (슈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이필모의 아들 도호가 동생 보는 자세를 취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육아철학자 이필모와 호호 형제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도호는 엉덩이를 올리고 다리 사이로 쳐다보는 자세를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호가 흔히 '동생 보는 자세'라고 알려진 자세를 취한 것.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소유진은 "셋째 보는 거냐"라고 깜짝 놀랐고, 이에 서수연은 "그냥 개인기로 봐달라"라며 웃었다.



도호는 폭풍 성장을 한 근황을 자랑했다. 도호는 지난주에 인생 첫 걸음마를 뗐으나, 곧 장거리 걸음마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최강창민은 "금방 달리기할 것 같다"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담호는 나무랄 데 없는 5세 입맛을 보여줬다. 담호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은 미역줄기, 시금치, 고사리, 멸치 등 나물 반찬이라고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최강창민은 "거짓말 같다. 햄이라고 이야기해야 할 것 같은데"라며 깜짝 놀랐고, 소유진은 "이거 본방송을 꼭 아이들이랑 봐야겠다"라며 편식 없는 담호의 모습에 감탄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