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국주, 집 테라스서 '야장 고깃집'…"냄새 탓 동네 사람들 싫어할 듯"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우대갈비 먹방을 선보였다.

23일 유튜브 채널 '이국주'에는 '날씨 좋아서 우대갈비 뜯었어요 기분이 좋아서 불닭짬뽕 라면도 끌였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국주는 집 테라스에 '국주표 야장 고깃집'을 열었다. 그는 준비해둔 우대갈비로 상을 차리며 "사실 이 고기는 레이먼 킴 셰프님이 보내주셨다"고 밝혔다.

그때 마침 근처에 위치한 학교 종소리가 들렸고 이국주는 학생들을 걱정하며 "학생들이 수업 중인데 너무 미안하다. 한참 많이 먹어야 할 때 (앞에서 혼자 먹고 있어서). 추워지기 전이라 포기할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이국주는 "제가 이 동네 사는 걸 친구들도 안다. 냄새 맡고 아는 척할까 봐 걱정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동네 사람들이 (냄새 때문에) 나를 싫어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큰 건 썰어서 좀 사람답게 먹겠다"고 말하며 고기를 맛보던 이국주에게 근처 학교 학생들은 "국주 언니 사랑해요! 맛있게 드세요!"라고 외쳤다. 이에 이국주는 "미안해 애들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국주는 후식으로 불닭짬뽕 라면을 준비했다. 이국주는 "칼로리 컷팅제를 먹었어야 했는데 맨날 까먹는다. 탄수화물 안 먹을 줄 알았다"며 후회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또 그는 "날이 추워지기 전 여러분들도 야외에 나가서 맛있는 것을 많이 드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학생들에게 "이모가 매일 나와서 먹진 않는다. 최대한 자제하려다가 이 날씨를 그냥 보낼 순 없어서 나온 것이니 이해해 달라"고 다시 한 번 당부의 말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이국주'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3. 3키리오스 사발렌카 성대결
    키리오스 사발렌카 성대결
  4. 4장보고함 퇴역
    장보고함 퇴역
  5. 5박서준 원지안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 원지안 경도를 기다리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