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임현규, 2m 리치로 펀치 대결서 우위...UFC 2연승

OSEN
원문보기

[OSEN=이슈팀] 임현규(28, 코리안탑팀)가 2m의 리치를 앞세워 UFC 2연승을 달렸다.

임현규는 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 BMO 브래들리 센터에서 열린 UFC 164 미들급 매치에서 독일의 파스칼 크라우스(26)를 1라운드 3분 58초만에 꺾었다. 임현규는 크라우스에게 펀치 대결서 우위를 점한 후 니킥으로 TKO 승리를 따냈다.

이날 승리의 원동력은 임현규의 긴 리치였다. 2m를 넘는 임현규의 리치는 크라우스와 펀치 대결서 우위를 점하게 했다. 임현규는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했다. 경기 초반부터 화끈한 타격전으로 경기를 이끌어 간 것.

임현규의 의도는 적중했다. 1라운드 중반 크라우스와 펀치를 주고 받은 임현규는 긴 리치를 활용해 크라우스에게 강력한 타격을 입혔다. 크라우스가 휘청거리며 정신을 차리려고 했지만, 임현규는 크라우스가 쉴 틈을 주지 않았다.

결국 임현규는 몇 차례 펀치를 크라우스에게 적중시킨 후 자신의 또 다른 장기인 니킥으로 크라우스를 쓰러트리고 UFC 2연승을 기록했다.

한편 앞서 열린 밴텀급 매치서 강경호(부산 팀매드)는 치코 카무스에게 판정패를 당했다.

osenhot@osen.co.kr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