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나는솔로' 13기 현숙 "9기 영식·11기 영철, 햇살같은 두 남자"

조이뉴스24 김양수
원문보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솔사계' 13기 현숙이 삼각 로맨스를 펼쳤던 9기 영식, 11기 영철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19일 종영한 SBS PLUS, ENA '나는솔로-그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13기 현숙은 9기 영식과 최종커플이 됐다. 이후 '나솔사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현실커플'로 연애 중인 사실도 알려졌다.

'나는솔로' 13기 현숙이 삼각 로맨스를 펼쳤던 9기 영식, 11기 영철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나는솔로' 13기 현숙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3기 현숙이 삼각 로맨스를 펼쳤던 9기 영식, 11기 영철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나는솔로' 13기 현숙 인스타그램]



13기 현숙은 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 9기 영식, 11기 영철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3명, 서로를 매우 아끼고 때론 상처를 주기도 했던 우리"라며 "대부분 진심으로, 때론 억지 텐션과 하얀 거짓말도. 특수한 상황이 어려워서 마음도 행동도 어려웠다. 각기 다른 생각과 같은 복잡함을 가지고 잘 풀어간 끝에 지금은 그저 서로를 보며 웃을 뿐"이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그는 "지겹도록 길었던 방송, 이제는 끝이네요"라며 "쌀쌀한 봄바다 앞에 햇살같은 두 남자와 함께 할 수 있어 따뜻했다. 촌장 라방에서 잘 이야기해준 영철 오빠, 함께 걷고 있는 영식 오빠. 그리고 여러분. 잊지 못할 추억 함께 해주셔서 고맙다"고 덧붙였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2. 2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3. 3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4. 4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5. 5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