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7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10월 극장가 유일 액션 영화 ‘익스펜더블 4’, 이번 주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캡쳐.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캡쳐.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초강력 매운맛 액션 ‘익스펜더블 4’가 이번 주 개봉작 1위와 전체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10월 19일 오전 6시 기준).

모든 희망이 사라졌을 때 마지막 선택, 무적의 팀 익스펜더블이 핵 전쟁을 막아야 하는 임무에 투입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 4’가 10월 18일 개봉 첫날 이번 주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와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익스펜더블 4’는 같은 날 개봉한 ‘엑소시스트: 믿는 자’, ‘블루 자이언트’, ‘바람 따라 만나리: 김호중의 계절’ 등의 화제작을 모두 제쳤으며 ‘30일’과 함께 극장가 쌍끌이 흥행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익스펜더블 4’는 9년 만에 컴백하며 시리즈 사상 최대 제작비 1300억 원과 북미를 비롯한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새로운 리더 제이슨 스타뎀을 비롯 실베스타 스탤론 등 올드비와 ‘트랜스포머’의 메간 폭스, 유명 래퍼이자 액션 영화에서 활약해온 50 센트, ‘옹박’의 토니 자, ‘레이드’의 이코 우웨이스, ‘오션스 일레븐’ 앤디 가르시아 등의 뉴비가 합류해 저마다의 넘치는 포스를 선보였다.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또한 ‘존 윅 4’ 이후 초강력 매운맛 액션을 선보이며 화끈하게 쓸어버리는 액션으로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것을 예고했다.

개봉 첫날 이번 주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와 전체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익스펜더블 4’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혜선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청래 만찬
    대통령 정청래 만찬
  2. 2김혜경 여사 김장
    김혜경 여사 김장
  3. 3통일교 민주당 금품 의혹
    통일교 민주당 금품 의혹
  4. 4이민정 이효리
    이민정 이효리
  5. 5살라 이적 가능성
    살라 이적 가능성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