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국진♥’ 강수지, 디저트 고르다가도 딸 생각뿐 “반 개씩 나눠먹어” (‘강수지tv’)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가수 강수지가 딸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18일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보기만 해도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하는 콘서트 준비(feat. 중요한 소식)’이라는 제목이 공개됐다. 영상 속 강수지는 “콘서트에 입을 드레스를 보러 왔다”라며 드레스 피팅 전 디저트 카페에 들렸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비주얼이 이렇게 먹기 아까워도 되는 건지 보기만 해도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윽고 강수지는 디저트 카페에 들른 모습이 담겼다. 그는 다양한 디저트를 둘러보더니 “파리 같지 않나. 파리 베이커리 가면 이런 느낌이다. 아주 고급스러운 빵집인데”라며 “파리 여행 가면 마카롱 한 개를 먹을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에클레르 디저트인데 비비아나가 하나 사면 반 나눠서 먹으라고 해서 파리 가서 반 개만 먹고 온 적 있다”라며 딸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간단한 디저트를 구매한 뒤, 강수지는 콘서트를 위해 드레스 샵으로 향했다. 형형색색의 드레스를 둘러보던 강수지는 “99년도에 이런 드레스가 있었으면 콘서트 때 진짜 예뻤겠다”라며 블랙 드레스를 보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강수지는 김국진과 SBS ‘불타는 청춘’에서 만나 진짜 연인으로 발전, 지난 2018년 결혼했다. 그리고 강수지는 오는 11월 개최하는 ‘강수지 90’s’ 레트로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현정 송년회
    고현정 송년회
  2. 2김원훈 신인상 수상
    김원훈 신인상 수상
  3. 3강태오 최우수상
    강태오 최우수상
  4. 4SBS 연예대상
    SBS 연예대상
  5. 5김성령 완경 고백
    김성령 완경 고백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